환불 안해주려는 속셈인니까????
환불 안해주려는 속셈인니까????
환불 안해주려는 속셈인니까???? 라미희 | 2024-12-13 10:06:01 | 101
유효기간 60일이라 안내되어 있고,
이용 6일전 구매후, 방문하니 3일전에 제주모바일과는 계약 종료 되었다고 구매한 입장권 사용 안된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그래서 카카오톡 상담도 계속 남겼고 고객센터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거나 메세지를 남겨라는 안내멘트만 나와서
전화번호 남겼지만
아무런 조치 없음!!
(모두 운영시간에 남김!!!!)
이정도면 환불 안해주려는 거죠???
카카오채널 채팅방에 남겼으나 답변없읍!!!
자동응답으로 카카오채팅앙으로 문의하세요는 말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용 6일전 구매후, 방문하니 3일전에 제주모바일과는 계약 종료 되었다고 구매한 입장권 사용 안된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그래서 카카오톡 상담도 계속 남겼고 고객센터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거나 메세지를 남겨라는 안내멘트만 나와서
전화번호 남겼지만
아무런 조치 없음!!
(모두 운영시간에 남김!!!!)
이정도면 환불 안해주려는 거죠???
카카오채널 채팅방에 남겼으나 답변없읍!!!
자동응답으로 카카오채팅앙으로 문의하세요는 말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제주모바일입니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고객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므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제주모바일)으로 환불 문의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AfRRE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은 바코드 알림톡 [상담직원에게 메세지 보내기] 로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게시판에서는 고객님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므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제주모바일)으로 환불 문의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s://pf.kakao.com/_AfRRE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은 바코드 알림톡 [상담직원에게 메세지 보내기] 로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